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전체기사보기
 
803호 / 불기 2566-05-22

능인뉴스

스님법문

칼럼·사설

독자마당

PDF신문

경전강의 신행생활 반야의 샘 부서탐방 불사 기획 참선원 순례
전체보기
경전강의
신행생활
반야의 샘
부서탐방
불사
기획
참선원
순례
 
뉴스 홈 칼럼·사설 기획 기사목록
 
사바세계를 우담바라 향기로~
기사입력 2022-01-25 오후 4:03:00 | 최종수정 2022-01-25 16:03

Namo buddhaya namo dharmaya namo sanghaya! Namaste!

존경하는 지광 큰스님 그리고 능인선원 사부대중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네팔에서 온 설래(雪來)입니다. 지광 큰스님의 부름에 따라 2021년 12월 1일부터 경기도 동두천에 있는 능인 동두천이주민센터(용수사)에서 소임을 맡게 되었습니다.

능인 선원은 대한민국 불교의 우담바라 꽃과 같습니다. 이러한 원력이 큰 곳에서 소임을 맡게 되어 저는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지광 큰스님의 원력과 뜻에 따라 늘 정진하며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용수사에 도움을 주신 능인선원 사부대중에게 저와 용수사 전주지 우르겐스님은 큰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할 길 없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생활과 부족한 상황 속에서 대한민국에서 일하고 있는 부처님의 탄생지인 네팔 불자들을 돕는 일은 더없이 좋은 일이며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네팔 인에게는 능인선원 신도 여러분들이 관세음보살과 같고 지광 큰스님은 부처님과도 같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네팔 불자들은 이 작은 법당에서 부처님을 만나고 모든 아픔과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 공덕은 하늘보다 크고 땅보다 크다고 아니할 수 없습니다. 무량한 공덕과 지혜로써 사바세계를 우담바라 향기로 장엄하면서 능인선원 사부대중여러분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수행정진을 모든 불보살님께서는 보고 듣고 알고 계십니다. 저도 능인선원의 일원으로서 늘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겠습니다. 세계평화와 불교발전을 위해 저 또한 용수사에서 열심히 기도 하겠습니다. 불자여러분!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부처님 전에 축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설래(雪來) 합장

기사제공 : 능인선원
 
 
 
독자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종합 능인뉴스 칼럼·사설
5월 연수원 교육 계획표
5월 법당 행사 일정표
2022년 청소년 봉사 동아리 개강..
독거노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복지관 운영지원금 마련]
가정의 달 맞이 지역주민 이벤트..
능인사랑채 이용 어르신 대상 치..
복지사각지대(틈새계층) 발굴·..
신대현교수의 고대에 불교미술
관음암을 오세암이라 부르게 된 ..
감동뉴스
불자단상 - 4월을 맞이하며
결연이웃에게 후원금이 100% 그..
초파일 5월 8일(일) 연등은 밝히..
‘다시 희망이 꽃피는 일상으로..
5월 연수원 교육 계획표
「우리동네 마을지기」 주민이 ..
4,5월 법당 행사 일정표
독거노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사람들 만나 함께 운동하니 참..
가정의 달 맞이 지역 이벤트..
가정의 달 맞이 지역주민 이벤트..
광고문의 · 기사제보
서울시 강남구 양재대로 340   대표전화:02)577-5800   팩스:02)577.0052   E-mail:gotonungin@hanmail.net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c)2022 능인선원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