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전체기사보기
 
803호 / 불기 2566-05-22

능인뉴스

스님법문

칼럼·사설

독자마당

PDF신문

경전강의 신행생활 반야의 샘 부서탐방 불사 기획 참선원 순례
전체보기
경전강의
신행생활
반야의 샘
부서탐방
불사
기획
참선원
순례
 
뉴스 홈 칼럼·사설 기획 기사목록
 
부처님께 올리는 기도와 보시는 명약입니다
기사입력 2022-01-12 오전 11:51:00 | 최종수정 2022-01-12 11:51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법우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화목한 가정 속에서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열정으로 우리 능인선원 법우님들의 따뜻한 온정과 기운이 느껴집니다.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은 희망과 기대로 부풀게 합니다. 더군다나 새해에는 우리 능인선원 숙원인 모든 불사와 환경 불사가 완공될 것입니다. 우리 능인 법우님들의 참여로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고, 능인의 화려한 자태를 기다리는 것 또한 설레임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법당 출입이 어려운 가운데 큰 스님의 유튜브 방송과 희망 넘치는 법고대통3은 법우님들께 한 줄기 빛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지금의 이 시기는 나라 안팎에서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려운 중에 더 기도하고 어려운 중에 더 보시하라’는 여러 가르침들 속에서 이미 해결의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긍정적인 생각으로 시절의 어려움을 두루 두루 받아들이며 부처님의 마음 한 자락이라도 닮아가려고 몸과 마음을 다해 실천하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공들인 만큼의 결과가 반드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한 분 한 분의 정성과 기도로서 다지고 다져서 우리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 줄 능인의 법당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 소중한 인연의 법우임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장기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모두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려울수록 총・정・현・능인장・등 많은 법우님들께서 힘을 많이 모아서 강인하고 기운이 넘치는 능인을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훌륭한 법당은 법우님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것으로 이번 73기 불교대학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주변분들, 친구들과 함께 우리 능인에서 함께 공부하고 함께 기도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꼭 누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소임을 맡은 간사들 모두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 능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훌륭한 법우님들의 많은 도움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능인법당과 법우님들의 가정에 행운과 평안함이 가득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언제나 고통을 통해 행복으로 가는 길을 가르쳐 주고자 애쓰시는 큰스님과 대중스님! 새해에도 부디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유성덕행 합장

기사제공 : 능인선원
 
 
 
독자의견
전체 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종합 능인뉴스 칼럼·사설
5월 연수원 교육 계획표
5월 법당 행사 일정표
2022년 청소년 봉사 동아리 개강..
독거노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복지관 운영지원금 마련]
가정의 달 맞이 지역주민 이벤트..
능인사랑채 이용 어르신 대상 치..
복지사각지대(틈새계층) 발굴·..
신대현교수의 고대에 불교미술
관음암을 오세암이라 부르게 된 ..
감동뉴스
불자단상 - 4월을 맞이하며
결연이웃에게 후원금이 100% 그..
초파일 5월 8일(일) 연등은 밝히..
‘다시 희망이 꽃피는 일상으로..
5월 연수원 교육 계획표
「우리동네 마을지기」 주민이 ..
4,5월 법당 행사 일정표
독거노인의 디지털 격차 해소 및..
“사람들 만나 함께 운동하니 참..
가정의 달 맞이 지역 이벤트..
가정의 달 맞이 지역주민 이벤트..
광고문의 · 기사제보
서울시 강남구 양재대로 340   대표전화:02)577-5800   팩스:02)577.0052   E-mail:gotonungin@hanmail.net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c)2022 능인선원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